쿠로코의 농구 2기 자막 다운로드

두 번째 시즌, 그랜로도는 오프닝 테마를 모두 불렀다: 첫 번째는 “다른 자아”이고, 두 번째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마법의 별”(헨겐 지자이 노 마지카루스타)이며, [10] 애니메이션의 모든 오프닝 테마가 단독으로 불렀다. 밴드를 날짜를 기준으로 합니다. 엔딩 테마는 밴드 올드코덱스의 `WALK`로, 첫 시즌의 두 번째 엔딩 테마를 불렀다. 두 번째 시즌엔 주인공 구로코 테츠야의 성우 오노 켄쇼(Kenshō Ono)의 `판타스틱 튠`이 두 번째 엔딩이다. [11] [12] 테이코 중학교의 농구 팀은 모든 농구 팀을 철거하여 구별에 상승했다. 팀의 단골은 “기적의 세대”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중학교를 졸업한 이 5성급 선수는 최고의 농구 팀과 함께 다른 고등학교에 다녔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알려진 사실은 “기적의 세대”에 다른 선수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 유령 여섯 번째 사람. 이 신비한 플레이어는 이제 세이린 고등학교의 신입생이며, 잘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팀을 가진 새로운 학교입니다. `기적의 세대`의 여섯 번째 멤버인 구로코 테츠야와 미국 중학교 대부분을 보냈던 타고난 재능있는 선수 가가미 타이가가 세이린을 일본 정상에 데려와 구로코의 옛 팀원들을 하나씩 데려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는 세이린이 일본 최고의 고등학교 팀이 된 것을 연대기로 기록합니다. 기세 료타, 미도리마 신타로, 아오미네 다이키, 무라사키바라 아츠시, 아카시 세쥬로 등이 기적의 세대입니다.

쿠로코의 농구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음악은 네 명의 다른 작곡가가 연출했습니다. 나카니시 료스케, R・O・N, 알파 이스트만(21-25)이 첫 시즌[29]을 담당했고, 이케 요시히로가 두 번째 시즌을 담당했습니다. [30] 에피소드는 카이조가 한 점으로 이끄는 것으로 시작한다. 세이린이 런앤건 방식으로 반격을 시작해 카이조와 관객을 놀라게 한다. 역습 중 이즈키는 기요시에게 공을 패스하고, 기요시는 연기의 오른쪽을 사용하여 공을 효가에게 패스한다. 흐구야가 세 개의 포인터를 가짜로 만들고 드리블을 하자, 키세는 아오민을 복사하여 공을 훔치려 한다. 쿠로코가 카가미에게 패스해 키세의 저항에도 불구하고 득점을 기록했다. Kaijo는 30초 의 규칙을 사용하여 점수를 매기고 뒤집는 것을 생각하며, 이는 직접적인 승리로 이됩니다. 쿠로코는 아오민을 모방한 키세에게서 훔치려 하고, 카가미로 달려갑니다. 가가미는 아카시의 황제 의 눈을 사용하여 두 컷백에 의해 회피된다. 이제 키세는 무라사키바라의 토르 해머를 사용하여 득점을 시도하지만, 어떻게 든 이즈키가 이글 스피어를 사용하여 공을 팁할 때 세이린에게 속고 있다고 느낍니다. 플래시백에서 쿠로코는 팀에 키세의 플레이에서 두 가지 단점을 발견했다고 설명합니다.

첫째, 그는 수정에 때 즉시 아오민을 복사, 그는 최고의 복사 누구와 두 번째 하나는 무의식적으로 같은 복사본을 연속적으로 사용 하지 않도록. 포기하지 않는 키스는 득점한 팀원에게 공을 전달한다. 모두가 카이조가 승리를 거두었다고 생각하지만, 히무로는 세이린의 벤치가 득점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안하지 않다는 것이 이상하다고 느낀다. 세이린이 가가미를 이용해 반격을 할 때 그의 믿음은 현실로 변한다. 아카시는 라쿠잔 팀원들에게 쿠로코가 세이린의 런앤건 역습부터 키세까지 이 플레이를 유도했다고 설명하고, 남은 4초 동안 카가미의 머리를 맞대고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가가미는 득점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백보드를 통해 쿠로코에게 공을 넘기고 버저 비터를 득점했다. 키세는 쿠로코와 가가미를 꺾고 결승에 진출했고, 쿠로코는 카가미에게 키세가 최고의 선수임을 인정했다.